본문 바로가기

My Story/My Book Story

하악하악 (기획자와 엔지니어 사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장에서 향기가 나는 책. ㅋ

저자 : 이외수
ISBN : 9788973379507


U보트가 출현했을 때 연합군은 속수무책이었다. 군수뇌부들이 모여
연일 대책을 논의했다. 어느 날 장성급 간부 하나가 U보트를 퇴치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방책이 떠올랐다고 소리쳤다. 모든 시선이 그에게로
집중되었다. 그가 의기양양한 목소리로 말했다. 바닷물을 끓이면 돼.
곁에있던 동료가 그에게 물었다. 개쉐야, 도대체 무슨 방법으로 바닷물을
끓이겠다는 거니. 그러자 개쉐가 대답했다. 나는 기획자일 뿐이야.
끓이는 건 엔지니어들이 할 일이지.


                                              
하악하악 (이외수의 생존법) 中 57번.


지금은 마냥 웃기다~ㅋㅋㅋ

'My Story > My Book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Secret  (2) 2009.03.07
개밥바리기별 -황석영-  (0) 2008.09.24